일 | 월 | 화 | 수 | 목 | 금 | 토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
1 | ||||||
2 | 3 | 4 | 5 | 6 | 7 | 8 |
9 | 10 | 11 | 12 | 13 | 14 | 15 |
16 | 17 | 18 | 19 | 20 | 21 | 22 |
23 | 24 | 25 | 26 | 27 | 28 |
Tags
- picoCTF
- 해설
- CTF
- 리눅스
- write up
- 스택
- 정답
- 시스템
- 리버싱
- general skills
- #hacking
- WEB
- Hxd
- reversing
- writeup
- picoCTF2018
- dreamhack
- 해킹 공부
- 카이사르
- #picoCTF2018
- Smashing The Stack For Fun And Profit
- cryptography
- Protostar
- KOISTUDY
- grep
- forensics
- 시스템해킹
- 번역
- 버퍼오버플로우
- Aleph One
Archives
- Today
- Total
Security || AI
[Koistudy] 0097. 설탕과자 뽑기 본문
#include <stdio.h> int map[101][101] = {0}; int main() { int h, w, n, l, d, x, y; scanf("%d %d", &h, &w); scanf("%d", &n); for(int i = 0; i < n; i++) { scanf("%d %d %d %d", &l, &d, &x, &y); for(int i = 0; i < l; i++) { if(d == 0) map[x-1][y-1+i] = 1; else map[x+i-1][y-1] = 1; } } for(int i = 0; i < h; i++) { for(int j = 0; j < w; j++) { printf("%d ", map[i][j]); } printf("\n"); } }
반응형
'Programming > Koistudy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Koistudy] 1715. 2차원 배열 순서대로 채우기 7 (0) | 2019.01.13 |
---|---|
[Koistudy] 1714. 2차원 배열 순서대로 채우기 6 (0) | 2019.01.13 |
[Koistudy] 0098. 성실한 개미 (0) | 2019.01.02 |
[Koistudy] 0096. 바둑알 십자 뒤집기 (0) | 2019.01.02 |
[Koistudy] 0095. 바둑판에 흰 돌 놓기 (0) | 2019.01.02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