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 일 | 월 | 화 | 수 | 목 | 금 | 토 |
|---|---|---|---|---|---|---|
| 1 | 2 | 3 | 4 | 5 | 6 | |
| 7 | 8 | 9 | 10 | 11 | 12 | 13 |
| 14 | 15 | 16 | 17 | 18 | 19 | 20 |
| 21 | 22 | 23 | 24 | 25 | 26 | 27 |
| 28 | 29 | 30 | 31 |
Tags
- grep
- #hacking
- 시스템해킹
- 카이사르
- 시스템
- cryptography
- forensics
- Protostar
- 스택
- Smashing The Stack For Fun And Profit
- dreamhack
- general skills
- CTF
- picoCTF
- reversing
- picoCTF2018
- 해킹 공부
- 해설
- 버퍼오버플로우
- 리눅스
- #picoCTF2018
- WEB
- KOISTUDY
- writeup
- 정답
- 번역
- Hxd
- 리버싱
- write up
- Aleph One
Archives
- Today
- Total
Security || AI
[Koistudy] 0098. 성실한 개미 본문
#include <stdio.h>
int maze[10][10]={0};
int main()
{
int x = 1, y = 1;
for(int i = 0; i < 10; i++)
{
for(int j = 0; j < 10; j++)
{
scanf("%d", &maze[i][j]);
}
}
while(maze[x][y] != 2)
{
maze[x][y] = 9;
if(maze[x][y+1] != 1)
++y;
else if(maze[x+1][y] != 1)
++x;
else
break;
}
maze[x][y] = 9;
for(int i = 0; i < 10; i++)
{
for(int j = 0; j < 10; j++)
{
printf("%d ", maze[i][j]);
}
printf("\n");
}
}반응형
'Programming > Koistudy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[Koistudy] 1715. 2차원 배열 순서대로 채우기 7 (0) | 2019.01.13 |
|---|---|
| [Koistudy] 1714. 2차원 배열 순서대로 채우기 6 (0) | 2019.01.13 |
| [Koistudy] 0097. 설탕과자 뽑기 (0) | 2019.01.02 |
| [Koistudy] 0096. 바둑알 십자 뒤집기 (0) | 2019.01.02 |
| [Koistudy] 0095. 바둑판에 흰 돌 놓기 (0) | 2019.01.02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