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 일 | 월 | 화 | 수 | 목 | 금 | 토 | 
|---|---|---|---|---|---|---|
| 1 | 2 | 3 | 4 | |||
| 5 | 6 | 7 | 8 | 9 | 10 | 11 | 
| 12 | 13 | 14 | 15 | 16 | 17 | 18 | 
| 19 | 20 | 21 | 22 | 23 | 24 | 25 | 
| 26 | 27 | 28 | 29 | 30 | 31 | 
                            Tags
                            
                        
                          
                          - 정답
- 리버싱
- WEB
- Aleph One
- Hxd
- CTF
- cryptography
- #hacking
- grep
- writeup
- 해킹 공부
- #picoCTF2018
- 스택
- forensics
- KOISTUDY
- dreamhack
- 시스템
- general skills
- 카이사르
- picoCTF2018
- Smashing The Stack For Fun And Profit
- 리눅스
- 번역
- 해설
- write up
- picoCTF
- 버퍼오버플로우
- 시스템해킹
- Protostar
- reversing
                            Archives
                            
                        
                          
                          - Today
- Total
Security || AI
[Koistudy] 0098. 성실한 개미 본문
#include <stdio.h>
int maze[10][10]={0};
int main()
{
	int x = 1, y = 1;
	for(int i = 0; i < 10; i++)
	{
		for(int j = 0; j < 10; j++)
		{
			scanf("%d", &maze[i][j]);
		}
	}
	while(maze[x][y] != 2)
	{
		maze[x][y] = 9;
		if(maze[x][y+1] != 1)
			++y;
		else if(maze[x+1][y] != 1)
			++x;
		else
			break;
	}
	maze[x][y] = 9;
	for(int i = 0; i < 10; i++)
	{
		for(int j = 0; j < 10; j++)
		{
			printf("%d ", maze[i][j]);
		}
		printf("\n");
	}
}반응형
    
    
    
  'Programming > Koistudy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[Koistudy] 1715. 2차원 배열 순서대로 채우기 7 (0) | 2019.01.13 | 
|---|---|
| [Koistudy] 1714. 2차원 배열 순서대로 채우기 6 (0) | 2019.01.13 | 
| [Koistudy] 0097. 설탕과자 뽑기 (0) | 2019.01.02 | 
| [Koistudy] 0096. 바둑알 십자 뒤집기 (0) | 2019.01.02 | 
| [Koistudy] 0095. 바둑판에 흰 돌 놓기 (0) | 2019.01.02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