일 | 월 | 화 | 수 | 목 | 금 | 토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
1 | ||||||
2 | 3 | 4 | 5 | 6 | 7 | 8 |
9 | 10 | 11 | 12 | 13 | 14 | 15 |
16 | 17 | 18 | 19 | 20 | 21 | 22 |
23 | 24 | 25 | 26 | 27 | 28 |
Tags
- picoCTF
- 해킹 공부
- 시스템해킹
- write up
- grep
- cryptography
- #hacking
- KOISTUDY
- WEB
- 스택
- 번역
- 카이사르
- general skills
- Smashing The Stack For Fun And Profit
- dreamhack
- Hxd
- 정답
- Protostar
- 해설
- Aleph One
- #picoCTF2018
- forensics
- reversing
- picoCTF2018
- writeup
- CTF
- 시스템
- 리버싱
- 버퍼오버플로우
- 리눅스
Archives
- Today
- Total
Security || AI
[Koistudy] 0095. 바둑판에 흰 돌 놓기 본문
#include <stdio.h> int map[19][19] = {0}; int main() { int put, x, y; scanf("%d", &put); for(int i = 0; i < put; i++) { scanf("%d %d", &x, &y); map[x-1][y-1] = 1; } for(int i = 0; i < 19; i++) { for(int j = 0; j < 19; j++) { printf("%d ", map[i][j]); } printf("\n"); } }
반응형
'Programming > Koistudy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Koistudy] 1715. 2차원 배열 순서대로 채우기 7 (0) | 2019.01.13 |
---|---|
[Koistudy] 1714. 2차원 배열 순서대로 채우기 6 (0) | 2019.01.13 |
[Koistudy] 0098. 성실한 개미 (0) | 2019.01.02 |
[Koistudy] 0097. 설탕과자 뽑기 (0) | 2019.01.02 |
[Koistudy] 0096. 바둑알 십자 뒤집기 (0) | 2019.01.02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