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 일 | 월 | 화 | 수 | 목 | 금 | 토 |
|---|---|---|---|---|---|---|
| 1 | ||||||
| 2 | 3 | 4 | 5 | 6 | 7 | 8 |
| 9 | 10 | 11 | 12 | 13 | 14 | 15 |
| 16 | 17 | 18 | 19 | 20 | 21 | 22 |
| 23 | 24 | 25 | 26 | 27 | 28 | 29 |
| 30 |
Tags
- dreamhack
- Smashing The Stack For Fun And Profit
- picoCTF
- 해설
- WEB
- 버퍼오버플로우
- 번역
- Hxd
- Protostar
- #picoCTF2018
- picoCTF2018
- write up
- grep
- forensics
- 시스템
- 시스템해킹
- #hacking
- cryptography
- 리버싱
- 카이사르
- KOISTUDY
- general skills
- 해킹 공부
- Aleph One
- CTF
- 스택
- reversing
- 정답
- 리눅스
- writeup
Archives
- Today
- Total
Security || AI
[Koistudy] 0095. 바둑판에 흰 돌 놓기 본문
#include <stdio.h>
int map[19][19] = {0};
int main()
{
int put, x, y;
scanf("%d", &put);
for(int i = 0; i < put; i++)
{
scanf("%d %d", &x, &y);
map[x-1][y-1] = 1;
}
for(int i = 0; i < 19; i++)
{
for(int j = 0; j < 19; j++)
{
printf("%d ", map[i][j]);
}
printf("\n");
}
}반응형
'Programming > Koistudy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[Koistudy] 1715. 2차원 배열 순서대로 채우기 7 (0) | 2019.01.13 |
|---|---|
| [Koistudy] 1714. 2차원 배열 순서대로 채우기 6 (0) | 2019.01.13 |
| [Koistudy] 0098. 성실한 개미 (0) | 2019.01.02 |
| [Koistudy] 0097. 설탕과자 뽑기 (0) | 2019.01.02 |
| [Koistudy] 0096. 바둑알 십자 뒤집기 (0) | 2019.01.02 |